• 행복한 여행의 시작!

    몽산포해수욕장의 푸른바다와 소나무숲의 맑은공기와 함께하는 "파인앤애플 펜션"

골프 즐기기

파인앤애플 펜션에 골프연습장이 생겼어요. 주변에 골프장들이 있는 관계로 자주 오신 손님들의 요청에 의해 파인앤애플펜션에 골프연습장을 만들었습니다. 많은 골프 애호가님들이 찾아 주시길 바랍니다.

바베큐파티 즐기기

자연속에서 즐기는 맛있는 바베큐파티! 약간 두툼한 고기를 준비하여 바베큐를 즐기시거나, 다양한 조개종류로 조개구이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가을철에는 대하구이로 가을의 맛을 느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 파인앤애플펜션에서는 '참숯'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갯벌체험 즐기기

서해안 갯벌은 최근 갯벌에 대한 일반인들의 인식변화에 힘입어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관광상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갯벌에서는 조개잡이 (바지락, 생합, 맛살.), 개불, 해삼, 설기잡이등의 갯벌 동물체험과 해당화, 갯완두 등의 갯벌 식물체험, 모래성쌓기, 모래놀이 등의 갯벌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체험학습에 도음을 주는 것은 물론 직접 잡아보…

몽산포해수욕장 즐기기

충남 태안군 남면 신장리와 달산리를 중심으로 펼쳐진 몽산포 해수욕장은 태안 해안국립공원 구역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몽산포 소나무산책길 즐기기

몽산포 해수욕장은 청포대 해수욕장과 연결되어 백사장의 길이가 끝이 안 보이며, 해수욕장 뒷편에 있는 소나무숲은 전국 최상입니다.

몽산포항의 신선한 해산물

몽산포항은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몽산리에 있는 어항이다. 몽산포해수욕장 북쪽에 들어선 몽산포항은 안흥외항에 비해 규모가 매우 작은 어항이다. 항구 바로 앞에 안목도라는 섬이 떠 있어 낙양 풍경이 심심하지 않다.